코로나 19 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DFW 지역 한인 동포 사회를 응원하기 위한 (“평화는 함께 만드는 거야”) 2020 달라스 트롯신 대회가 개최됩니다. 이번 특별 경연 대회는 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와 DFW 지역 대표 한인 종합 언론사인 DK 미디어 그룹이 공동으로 주최합니다.

 

특히 DFW 지역 한인 사회를 위해 그동안 활발한 봉사 활동을 펼쳐 왔던 민주평통 달라스 협의회와 미디어 언론사로 공연 기획 및 방송 제작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DK 미디어 그룹의 협업으로 화려하게 태어날 계획입니다.

 

민주평통 달라스협의회의 유석찬 회장은 이번 특별 경연대회는 DFW 한인 동포사회의 평화와 단합 및 응원을 위한 목적이라고 밝혔습니다. 유석찬 회장입니다.

 

#. 유석찬 회장 INT

 

또한 이번 2020 달라스 트롯신 대회는 코로나 19 방역 안전을 위해 온라인 접수를 통한 1 차 심사를 진행하며, 생방송 2 차 예선은 10 월 16 일/23 일/30 일 세 차례에 나눠 안전 장치가 마련된 특별 무대를 통해 열릴 예정입니다.

 

DK 미디어 그룹의 스캇 김 대표는 코로나 19 방역을 고려한 특별 무대 등으로 안전하고 차별화된 공연 문화를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 스캇 김 대표입니다.

 

#. 스캇 김 대표 INT

 

2020 달라스 트롯신 대회의 접수 기간은 오는 9 월 21 일부터 10 월 11 일까지 입니다. 결선 무대는 오는 11 월 13 일 열릴 예정이며 1 차와 2 차 예선을 통과한 TOP 7 이 진출합니다. 총 5000 달러의 상금과 트로피, 그외 다양한 상품들이 수여됩니다.

 

이번 2020 달라스 트롯신 대회의 1 차 온라인 응모를 원하는 동포들은 가장 좋아하고 자신 있는 트로트 노래를 부른 모습을 촬영해 응모하면 됩니다. 관련 응모 홈페이지 배너는 www.DKmedianow.com 에 마련됐으며, 접수 기한에 맞쳐 오픈될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